336x280(권장), 300x250(권장), 250x250,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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void gluLookAt(GLdouble eyex,GLdouble eyey,GLdouble eyez,
GLdouble atx,GLdouble aty,GLdouble atz,
GLdouble upx,GLdouble upy,GLdouble upz);
// eye : 카메라의 위치
// at : 카메라가 보는 곳의 위치
// up : 카메라 머리윗방향 벡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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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s |
카메라가 보는 시점을 결정하기 위해 해당 함수를 사용한다.
물체가 있다면 정면으로 바라보는 upVector 값을 구하려면
위와 같이 구할 수 있다.
그런데 보통 0, 1 , 0 으로 설정해서 쓴다.
위로 한바퀴 돌아가면 이상해지.........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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